031.8016.0300

판교삼백공인중개사사무소

김현미

031-8016-0300/010-8994-0300

판교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판교원5단지푸르지오

좌측SMS

  • 0 / 80자
  • --

좌측 QR

좌측 바로가기

내용시작

> 부동산뉴스 > 전체뉴스

전체뉴스

"원도심 개발에 힘 보태겠다"…창이엔지 부평사무소 개소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입력 2020.01.22

건축사무소 창이엔지와 부동산 개발 시행업체 SG도시개발은 21일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큐브타워 12층에서 '(주)창이엔지건축사무소·(주)SG도시개발 부평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이번 개소식에는 신은호 인천광역시의회 의원(건설교통위원회), 이제승 부평구의회 의원, 고진국 (주) 창이엔지건축사무소 회장 등 내외빈 12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서 인삿말에 나선 (주)창이엔지건축사무소 부평사무소 배완호 대표는 "여기까지 오기까지 물심 양면으로 도움을 준 고진국 회장 등 내외빈 여러 분께 특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 원도심 개발을 추진해 그동안 개발에서 상대적으로 뒤쳐져 있던 지역 사회와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미력이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주)SG도시개발 황덕규 대표도 인삿말을 통해 "SG도시개발은 군부대 이전 부지 개발에 경험이 많다"며 "특화된 경험을 살려 인천지역 내 군부대 이전 부지 등의 개발을 통해 침체된 원도심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 부평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는 창이엔지건축사무소 부평사무소 배완호 대표.

경기도 안양에 본사를 둔 (주)창이엔지건축사무소는 2010년 설립된 건축사·감리회사 업종의 건축설계사무소로 특히 다수의 군 시설 설계와 건축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창이엔지건축사무소는 앞으로 SG도시개발과의 협력을 통해 군부대 이전 부지 등 인천지역 원도심 균형 개발에 보다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청라·송도와 같은 신도시와 부평구·동구 원도심이 공존하고 있는 인천은 원도심과 신도시 지역 간 균형 발전을 이루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인천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제..[원문보기]

 

내용끝

오늘본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