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8016.0300

판교삼백공인중개사사무소

김현미

031-8016-0300/010-8994-0300

판교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판교원5단지푸르지오

좌측SMS

  • 0 / 80자
  • --

좌측 QR

좌측 바로가기

내용시작

> 부동산뉴스 >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파노라마 한강 뷰ㆍ초역세권 단지...‘광진 더 노블시티 리버뷰’ 조합원 모집

중앙일보입력 2020.12.03

조망권은 아파트 시세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아파트에 거주하는 직장인들은 빌딩 숲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 위해 집 안에서 강이나 산, 호수, 바다 등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힐링단지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직장인들은 대부분 저녁 시간에 집에 머물기 때문에 낮의 일조권보다 조망권을 훨씬 중요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다.

탁 트인 전경, 유유히 흐르는 강물, 잔잔한 호수를 보며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주거지는 선망의 대상이다. 조망권 프리미엄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다.

이러한 쾌적한 자연환경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특히 서울에서는 한강 조망권이 자산가치를 올리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강 조망뷰를 누릴 수 있는 초역세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조합원 모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 92-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광진 더 노블시티 리버뷰’가 그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전면에 다른 건물이 없고 한강 변에 바로 맞닿아 있어 파노라마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지하 2층~지상 20층 2개동, 총 119가구로 예정돼 있다. 전용면적 59㎡, 84㎡, 92㎡, 100㎡ 등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4번 출구까지 약 160m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또 차를 이용해 단지 인근 영동대교와 청담대교를 건너면 강남구 삼성동과 청담동으로 곧바로 연결돼 강남 접근성이 좋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스타시티몰·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몰려 있다. 뚝섬한강공원, 서울숲, 건대병원 등 쇼핑과 문화·레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신양초, 신양중을 걸

▲ ‘광진 더 노블시티 리버뷰’ 투시도.

..[원문보기]

 

내용끝

오늘본매물